사주, 별자리, MBTI, 관상, 이상형이 맞는 연인 찾아보기

이미지
완벽한 궁합의 인연을 연결해주는 소개팅 앱, '미리' 설치하기 : http://Athog.me/t7qya1nmur 사주, 별자리, 띠, 혈액형, MBTI, 관상, 이상형, 가치관 등 궁합이 잘 맞는 최적의 인연을 찾아드려요!   궁합이 잘 맞는 연인을 찾아보세요 ㆍ상대방을 파악하느라 시간, 에너지 쏟기 지쳤을 때 ㆍ가까운 동네친구ㆍ남사친ㆍ여사친이 없을 때 ㆍ연애운 · 결혼운 · 재물운 · 직장운 궁합이 잘 맞는 인연과 데이트하고 싶을 때 ㆍ관심사 · 가치관이 잘 맞는 연인을 만들고 싶을 때 ㆍ2023 계묘년, 2024 갑진년 내 미래 인연이 궁금할 때   1. 부담없이 가입하고 즐겨보세요. ㆍ 매일 세 번! 나에게 어울리는 인연을 무료로 소개받을 수 있어요. ㆍ 상대방과의 사주 · 별자리 · 띠 · 오행 궁합 등 무료 궁합 서비스를 제공해요. ㆍ 매일 오전, 오후, 저녁 오늘의 운세를 확인해 보세요. ㆍ 신규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웰컴 무료 선물을 받아보세요. ㆍ 매일 접속만해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출석 보상을 드려요! ㆍ 상대방과 매칭이 되면 채팅방이 무료로 오픈돼요!   2. 궁금했던 나의 관상/이미지를 친구들에게 물어보세요. ㆍ 관상테스트에 참여해보세요. ㆍ 동물상, 연애스타일, 도화살, 홍염살, 전생, 직업 등 친구들의 관상/이미지를 투표하고 나도 물어볼 수 있어요!   3. 사용할수록 점점 더 완벽해지는 궁합 매칭 ㆍ 이상형 정보를 등록해 보세요. 알맞은 인연을 추천해 드릴게요. ㆍ 가치관 질문에 답해보세요. 나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을 추천해드려요   4. 클린하고 안전한 소개팅 앱 ㆍ 가입 심사를 통해 프로필을 꼼꼼히 확인하고 있어요. 검증된 유저만이 활동해요! ㆍ 모니터링과 회원들의 신고를 통해 발견된 불량 유저들은 즉시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여 안전하고 클린한 환경을 만들고 있어요.   5. 초대코드(혜택_입력 시 1500원 상당의 블루 5개 지급) 3437b5f4 

영화 롱레그스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Longlegs 2024 니콜라스 케이지

이미지
  ▣ 영화 롱레그스 Longlegs 줄거리   8살 소녀 리 하커는 엄마 루스와 함께 오리건주 외딴 숲 속 오두막에서 외롭게 살아간다.   1974년 1월 13일, 키 크고 창백한 인형 제작자 롱레그스가 생일을 하루 앞둔 리를 찾아온다.   오리건주에서 가장이 가족을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연쇄적으로 발생한다.   미스터리한 사탄 암호가 기록된 롱레그스의 편지가 모든 범행 현장에서 발견된다.   FBI 요원이 된 하커는 롱레그스의 끔찍한 살해 현장을 한눈에 알아챈다.   카터 요원이 특별한 능력을 지닌 하커를 자신이 맡은 연쇄살인 조사팀에 투입한다.   모든 피해자 가족에게 생일이 14일인 딸이 있었다는 사실이 확인된다.   영화 롱레그스 포스터   카터 요원의 어린 딸 루비가 하커를 자신의 생일 파티에 초대한다.   그날 밤, 롱레그스가 암호화된 편지를 하커에게 남기고 사라진다.   12번째 희생자 가족의 끔찍한 시체들이 추가로 발견된다.   하커는 롱레그스 살해 현장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생존자가 캐리 앤임을 알게 된다.   하커와 카터는 캐머라 부부의 농장에서 딸 캐리 앤과 닮은 정교한 인형을 찾아내는데...   ▣ 롱레그스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롱레그스는 <페브러리>, <그레텔과 헨젤>을 연출한 오스 퍼킨스(안소니 퍼킨스의 아들) 감독의 작품이다.   <왓쳐>, <마담 싸이코>의 마이카 먼로가 리 하커 요원을,   <아카디안>, <렌필드>의 니콜라스 케이지가 롱레그스를,   <가타카>, <딥 임팩트>의 블래어 언더우드가 카터 요원을,   <퍼펙트 케어>의 알리시아 위트가 루스 하커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롱레그스(Longlegs)는 '긴 다리=키가 큰'을 뜻한다.   키가 크고 창백한 사탄 숭배자 롱레그스는 '바다에서 올라오는 짐승'

영화 토쿤보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okunbo 2024

이미지
  ▣ 영화 토쿤보 Tokunbo 줄거리   최고의 드라이버 토쿤보는 자동차를 나이지리아로 밀반입해 무자비한 범죄자 가자에게 넘긴다.   아내 리사가 아들을 출산한 후, 토쿤보는 가족을 위해 차량 밀수를 그만둔다.   토쿤보는 모은 돈으로 구입한 공유차량을 운전하며 가족의 생계를 돌본다.   18개월 후 토쿤보의 어린 아들 크리스가 심장병으로 병원에 입원한다.   토쿤보는 부유한 삼촌과 친구 심지어 가자를 찾아가지만, 수술비를 마련하지 못한다.   한편 강직한 폴라샤데가 나이지리아의 새로운 중앙은행 총재로 취임한다.   영화 토쿤보 포스터   폴라샤데는 추락하는 나이라화의 안정을 되찾기 위해 암호화폐의 단속을 천명한다.   폴라샤데는 기득권의 반발을 무마하기 위해 가상화폐 관련 회사와 모임을 가진다.   팔라노 등 회사 임원의 강력한 저항 속에서, 총재는 기자회견을 열고 정책을 발표하겠다고 선언한다.   얼마 후, 폴라샤데의 어린 외동딸 니케가 수영장에서 괴한에게 납치된다.   유괴범은 3시간 내에 니케를 국경까지 배달하면 거액을 주겠다고 토쿤보에게 제안하는데...   ▣ 토쿤보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토쿤보는 <어부의 딸>을 연출한 램지 누아 감독의 작품이다.   <특급 납치 악몽>의 기드온 오케케가 토쿤보를,   <오바람>의 다라시미 나디가 니케를,   <아디레>의 푼롤라 아오피예비가 폴라샤데를 연기한다.   토쿤보(Tokunbo)는 아들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3시간 내에 납치된 총재의 딸을 배달하는 제안에 응한다.    ▣ 넷플릭스 토쿤보 결말과 후기, 정보    갈등하던 토쿤보는 아들의 수술비를 위해 결국 납치범의 제안에 응한다.   경찰청장이 도로를 봉쇄하고 주요 길목에 차량 검문소를 설치한다.   납치범이 기자회견을 취소하면 니케를 돌려주겠다고 총재를 협박한다.   니케를 유괴한 범인은 만일의 사태를 대비

마두리두 1

이미지
        캡쳐 뜨기가 너무 귀찮아서 넘어갈까 하다가 피로한 글들만 쓴 김에 환기도 할 겸 늦었지만 그냥 짚고 넘어갑니다.           일단 제일 눈에 들어온 건 좌측 편향의 문제보다 음바페, 호드리구가 발로 볼을 받는 걸 지나칠 정도로 선호하는 것. 비니시우스는 그나마 덜한 편인데 이 둘은 너무 심했습니다. 둘 다 볼을 발로 받는 걸 선호하니까 상대 수비수들 사이로 들어가는 것보다 바깥으로 빠지거나 한쪽 공간이 비어있는 걸 극단적으로 선호한다는 거죠.           두 번째 문제는 추아메니가 이따금씩 좌측면이나 왼쪽 시야 확보를 못하거나 왼발을 쓰기 불편한 경우가 생기면 벨링엄이나 비니시우스가 좋은 위치에 있어도 파악하지 못하거나 주지를 못해서 벨링엄 동선이 관리가 안 되기 시작하는 거. 이렇게 꼬이기 시작하면 벨링엄이 사실상 하프 라인 아래부터 상대 박스 안까지 골고루 이런저런 역할들을 다 해줘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함.           세 번째는 경기가 이런 식으로 꼬여버리니 발베르데가 카르바할을 보조하면서 오른쪽 위주로 뛰는 게 아니라 추아메니가 왼쪽에도 패스를 할 수 있게 도와주면서 벨링엄이 위로 마음껏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니 사실상 3명을 동시다발적으로 도와줘야 하니 후방에 완전히 고정되어 버림.           이미지로 짚고 넘어가 보죠.     (음바페가 좌측면에서 볼을 받고 비니시우스, 호드리구가 중앙에 있음. 벨링엄은 음바페가 볼을 받자마자 바깥으로 파줍니다.)     (벨링엄, 음바페가 바깥을 허무는 동안 마요르카 센터백들 사이 공간에서 시선을 끌어주는 선수가 한 명도 없습니다. 저렇게 넓게 벌어져 있어도 아무런 상관이 없는 거죠.)     (호드리구 혼자만 들어가있는데 얘도 상대 선수들 사이로는 안 들어갑니다. 한쪽은 무조건 열려있는 쪽으로만 오프 더 볼을 하죠. 물론 여기서 루즈볼 싸움을 이기고 호드리구의 골까지

욕심 덩어리들

이미지
      (라포르타와 로셀의 안 좋은 점들을 일부분 공유한 가운데 놈. 좋은 건 보고 배운 게 없었나보다.)         1. 라포르타           누네스가 크루이프를 짜를 때 클럽에 불만을 가지기 시작했던 인물. 어렸을 때 선수 크루이프를 제일 좋아했다고 하고 카탈라니즘을 온몸으로 맞으면서 성장하고 크루이프가 감독으로 다시 돌아와 클럽을 바꾸기 시작했던 시기를 다 본 사람들은 라포르타뿐만 아니라 대부분 크루이프를 구세주처럼 보기 마련.           크루이프의 변호사를 하기도 하고 변호사로 커리어를 꽤 쌓았고 자기 이름을 단 로펌도 있지만 사실 처음부터 그렇게 유명한 사람은 아니었다고 함. 친 크루이프이자 반 누네스로 먼저 확고한 포지션을 잡은 바싸트라는 후보자 (실제 2000년 선거 가스파르트의 최대 경쟁자이자 03년 선거 유력 후보였음) 가 있었기 때문에. 오히려 크루이프의 경질 전후와 반 할 1기 시절 특유의 말빨과 추진력을 살려 사람들을 모아 반 누네스 행동을 많이 하고 불신임 투표를 이끌어서 대부분의 카탈란들에겐 그냥 반골 기질이 강한 인물로 자리 잡혀있었던 인물.           가스파르트에 대한 불신이 강해지기 시작할 때 라포르타는 이미 대중에겐 많이 노출된 인물이었고 카탈라니즘을 온몸으로 맞고 반 누네스 운동을 해오던 인물들을 모아 의장 선거에 나갈 계획을 세움. 그게 6~70년대생 카탈란들. 로셀, 바르토메우, 프레이사, 소리아노, 잉글라, 파우스 등등... 이미 00년대부터 바싸트의 내부자가 되어 일을 배우던 치키도 이때 완전히 라포르타 노선을 타버린 거. 당시 누네스-가스파르트로 이어지는 누네스파에 대한 불신이 워낙 강했던 터라 실질적인 경쟁자는 같은 친 크루이프이자 2000년 선거에서 가스파르트의 경쟁자기도 했던 바싸트 한 명이었고 바싸트의 연속된 삽질로 라포르타는 그 덕을 그대로 보고 당선. 뭐 이후는 다 아실 거라 믿음.      

젊은 빡빡이

이미지
          선수들에게 전환 과정이랑 수비를 많이 강조한 느낌. 볼을 되찾아올 때 중앙으로 들어와야 하는 수비수 (오늘은 베이가) 가 얼마나 빠른 속도로 중앙으로 들어올 수 있는지, 앞선의 선수들은 얼마나 빨리 자기 자리를 찾아갈 수 있는지 이런 것들을 프리시즌하고 비교해 보면 좀 빨라진 느낌이긴 합니다. 앞선의 선수들이 협력 수비하러 들어오는 속도도 빨라졌구요.           뭐 물론 제가 프리시즌을 모든 경기를 다 본 건 아니지만 처음 3경기 볼 때의 느낌과 다르게 위에 말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자기 자리가 어딘지 두리번 거리거나 얼타면서 위치 꼬이고 이런 것도 덜해졌음. 당연히 시티 전은 맞춤 대응책으로 나왔으니 별개로 봐야 할 거구요.           게다가 쭉 보면서 느끼는 건데 마레스카는 횡으로 최대한 간격 유지를 하면서 상대 선수들에게 공간을 안 주는 걸 선호하고 상대가 중거리 각을 보고 차는 건 아다리가 엄청 잘 맞는 게 아니면 대부분 유효타로 이어지지 않으니 그렇게 신경 쓰지 않는 느낌입니다. 사실 경기를 지배하는 축구를 선호하는 감독들이 중거리 지시를 잘 안 하는 것도 상황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지지 않거나 상대방이 다 들어가 있는 게 아니면 루즈볼 싸움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기 때문에 굳이 사서 변수를 안 만드려고 안 시키는 건데 반대로 마레스카는 수비 시에 횡으로 쭉 서면서 박스 안에서 많은 선수들이 대응하게끔 만들어서 루즈볼 싸움에선 일단 수적으론 항상 유리한 상황을 만드려고 하는 거 같음.           물론 센터백들이 다 자신이 순간적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판단을 빠르게 내리는 편이 아니다 보니 그냥 아예 라인을 빨리 갖추고 내리면서 횡으로 간격과 대형을 빨리 맞추는 게 현재로선 더 낫다고 본 것 같기도 하구요. 세르베테도 어느 순간 눈치를 챘는지 사이드로 빠져서 선수들이 횡으로 대형을 갖추기 전에 흔들어 놓고 루즈볼을 노리는 공격을 더 많이 시도했죠.  

마두리두 1

이미지
        캡쳐 뜨기가 너무 귀찮아서 넘어갈까 하다가 피로한 글들만 쓴 김에 환기도 할 겸 늦었지만 그냥 짚고 넘어갑니다.           일단 제일 눈에 들어온 건 좌측 편향의 문제보다 음바페, 호드리구가 발로 볼을 받는 걸 지나칠 정도로 선호하는 것. 비니시우스는 그나마 덜 편한데 이 둘은 너무 심했습니다. 둘 다 볼을 발로 받는 걸 선호하니까 상대 수비수들 사이로 들어가는 것보다 바깥으로 빠지거나 한쪽 공간이 비어있는 걸 극단적으로 선호한다는 거죠.           두 번째 문제는 추아메니가 이따금씩 좌측면이나 왼쪽 시야 확보를 못하거나 왼발을 쓰기 불편한 경우가 생기면 벨링엄이나 비니시우스가 좋은 위치에 있어도 파악하지 못하거나 주지를 못해서 벨링엄 동선이 관리가 안 되기 시작하는 거. 이렇게 꼬이기 시작하면 벨링엄이 사실상 하프 라인 아래부터 상대 박스 안까지 골고루 이런저런 역할들을 다 해줘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함.           세 번째는 경기가 이런 식으로 꼬여버리니 발베르데가 카르바할을 보조하면서 오른쪽 위주로 뛰는 게 아니라 추아메니가 왼쪽에도 패스를 할 수 있게 도와주면서 벨링엄이 위로 마음껏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니 사실상 3명을 동시다발적으로 도와줘야 하니 후방에 완전히 고정되어 버림.           이미지로 짚고 넘어가 보죠.     (음바페가 좌측면에서 볼을 받고 비니시우스, 호드리구가 중앙에 있음. 벨링엄은 음바페가 볼을 받자마자 바깥으로 파줍니다.)     (벨링엄, 음바페가 바깥을 허무는 동안 마요르카 센터백들 사이 공간에서 시선을 끌어주는 선수가 한 명도 없습니다. 저렇게 넓게 벌어져 있어도 아무런 상관이 없는 거죠.)     (호드리구 혼자만 들어가있는데 얘도 상대 선수들 사이로는 안 들어갑니다. 한쪽은 무조건 열려있는 쪽으로만 오프 더 볼을 하죠. 물론 여기서 루즈볼 싸움을 이기고 호드리구의 골까지 이

BEST POST 추천글

Muscle Korean Onlyfans information

영화 롱레그스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Longlegs 2024 니콜라스 케이지

영화 칼키 2898 AD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Kalki 2898-AD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