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피어 스트리트 프롬 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Fear Street Prom Queen 2025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피어 스트리트 프롬 퀸 Fear Street Prom Queen 줄거리
1988년, 셰이디사이드 고등학교 졸업생의 댄스파티인 프롬(Prom)이 코앞에 다가온다.
로리 그레인저, 잘 나가는 울프팩 리더 티퍼니, 멀리사, 린다, 데비, 크리스티 6명이 프롬 퀸 후보로 등록된다.
로리는 엄마 로즈가 아빠를 죽였다는 헛소문에 시달리며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한다.
반면 낸시와 댄은 티퍼니가 당연히 프롬 퀸이 될 거라고 딸을 한껏 추켜 세운다.
프롬 파티 전날 밤, 프롬 퀸 후보 중 한 명인 크리스티가 마스크를 쓴 괴한에게 살해당한다.
로리가 절친 메건과 함께 댄스파티에 참석하고, 티퍼니가 유력한 프롬 퀸으로 떠오른다.

린다와 그녀의 남자친구 보비가 어두운 교실에서 복면 괴한에게 습격당해 사망한다.
곧이어 데비와 남자친구 저드가 지하실에서 빨간 슈트를 입은 살인마에게 목숨을 잃는다.
티퍼니가 로리를 심하게 괴롭히자, 멀리사가 로리 편을 들며 티퍼니와 다툰다.
로리는 티퍼니와 댄스 대결을 펼치며, 친구들의 환호를 이끌어낸다.
멀리사가 여자 탈의실에서 두 명의 복면 괴한에게 포위되어 살해당하는데...
▣ 피어 스트리트: 프롬 퀸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피어 스트리트 프롬 퀸은 <아무 일도 없었다>를 연출한 맷 팔머 감독의 작품이다.
미드 <더 네버스>의 인디아 파울러가 로리 그레인저를,
<레드 로켓>, <디 아이돌>의 수잔나 손이 메건을,
<크리스마스 멜로디>의 피나 스트라자가 티퍼니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피어 스트리트: 프롬 퀸(Fear Street: Prom Queen)은 '공포의 거리: 졸업생들의 무도회인 프롬 파티의 여왕'을 뜻한다.
▣ 넷플릭스 피어 스트리트 프롬 퀸 결말과 후기, 정보
메건이 로리와 티퍼니를 제외한 모든 프롬 퀸 후보들이 사라졌다고 경고한다.
로리가 메건의 충고를 무시하고, 평소 좋아하던 타일러와 둘 만의 장소로 향한다.
살인마가 타일러를 처치하자, 로리가 메건가 만나 함께 강당으로 도망친다.
로리가 프롬 퀸으로 선정된 순간, 가면 살인마가 강당으로 로리를 뒤쫓는다.
괴한이 교장의 팔을 자르자, 로리가 프롬 퀸 왕관으로 살인마의 눈을 찌른다.

댄이 딸 타일러를 프롬 퀸으로 만들기 위해, 다른 후보들을 죽인 괴한으로 밝혀진다.
댄이 보안관에게 체포되고, 로리가 티퍼니를 집까지 데려다준다.
신문을 마치고 돌아온 낸시가 딸 타일러와 함께 로리를 공격한다.
낸시가 자신을 버리고 로즈를 선택한 로리의 아버지를 죽였다고 고백한다.
로리가 티퍼니를 밀쳐 추락사시키고, 트로피로 낸시를 쓰러뜨리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피어 스트리트 프롬 퀸(Fear Street Prom Queen)은
R.L. 스타인의 <더 피어 스트리트>에 기반한 네 번째 작품으로
승자만 기억하는 경쟁과 외모 지상주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진부한 캐릭터와 클리셰 등으로 로튼 토마토 44/100점 등 부진한 평가를 얻은 슬래셔 호러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