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삶이 다할 때까지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Ad Vitam 2025 기욤 카네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삶이 다할 때까지 Ad Vitam 줄거리
프랑크 라자레프는 죽은 아버지처럼 헌병 특공대 엘리트 요원으로 선발된다.
특공대장이 Ad Vitam의 문구가 적힌 아버지의 배지를 프랑크에게 건넨다.
프랑크는 수많은 임무를 함께 하면서 동료 여자 대원 레오와 사랑에 빠진다.
9년 후, 함께 동거하던 레오가 마침내 프랑크의 아이를 임신한다.
프랑크는 호텔 객실에서 총성이 들렸다는 신고를 접수한다.
프랑크가 정보를 얻기 위해 벤, 니코와 함께 호텔 로비로 진입한다.
호텔에서 나가던 괴한이 제지하는 니코를 쏘고 여자를 인질로 잡는다.
결국 2명의 괴한이 사살되지만, 그 과정에서 니코가 사망하고 벤이 총상을 입는다.
프랑크가 개입하지 말라는 특공대장의 명령을 어겼다는 이유로 해고되고, 부상당한 벤은 스스로 퇴직한다.
호텔 사건이 강도의 소행이라고 보도되지만, 프랑크와 벤은 수긍하지 못한다.
프랑크는 배지에 묻은 범인의 피로 법의학 연구소에 DNA 검사를 의뢰한다.
그 결과 프랑크는 죽은 2명의 괴한이 대외안보총국 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 삶이 다할 때까지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삶이 다할 때까지는 <두 여자의 남자>를 연출한 로돌프 라우가 감독의 작품이다.
<애시드 레인 죽음의 비>, <플러드>의 기욤 카네가 프랑크 라자레프를,
<바스티유 데이>, <플로>의 스테판 카야르드가 레오를,
<센강 아래>, <오버도즈>의 나심 라이스가 벤을 연기한다.
영화 원제 아드 비탐(Ad Vitam)은 '평생의 삶을 위하여'를 뜻하는 라틴어다.
▣ 넷플릭스 삶이 다할때까지 결말과 후기, 정보
프랑크가 증거인 배지를 숨기고, 진실을 알리기 위해 기자와 접촉한다.
대외안보총국 고위간부가 급히 장관을 면담하고 이 사실을 보고한다.
기밀 정보를 입수하려던 프랑스 요원이 호텔에서 실수로 CIA 요원을 죽인 것으로 밝혀진다.
장관은 외교적 재앙과 국민적 비난을 피하기 위해, 무슨 수를 쓰든 증거를 회수하라고 지시한다.
대외안보총국 요원 바나켄이 프랑크가 스타니슬라스를 살해한 것으로 조작하고, 임신한 레오를 납치한다.
수배된 프랑크는 레오를 구하기 위해 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프랑크가 가짜 배지를 전달하지만, 바나켄은 약속과 달리 프랑크와 레오까지 없애려 한다.
프랑크와 레오가 벤의 도움으로 바나켄의 부하들을 사살하고 달아난다.
프랑크가 추격해 온 바나켄을 쓰러뜨리고, 출산이 임박한 레오를 병원으로 데려간다.
그 후 레오가 숨겨놓은 증거를 언론과 법원에 공개하고 프랑크가 무죄 석방된다.
교도소에서 나온 프랑크가 레오, 아기와 포옹하고, 벤이 이 모습을 지켜보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영화 삶이 다할 때까지(Ad Vitam)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한 헌병 특공대의 사투를 그린 프랑스의 범죄 액션 스릴러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