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덴 오브 시브즈 2 판테라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Den of Thieves 2 Pantera 2025 제라드 버틀러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덴 오브 시브즈 2: 판테라 Den of Thieves 2 Pantera 줄거리
도니는 조반나 클레오파트라가 지휘하는 전문 강도조직 '팬서(Panther)'에 합류한다.
팬서는 리더 조반나, 통신담당 슬라브코, 금고담당 드라간, 운송담당 마르코, 물류담당 부크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팬서가 벨기에 앤트워프 국제공항 화물터미널에서 붉은 다이아몬드를 훔친다.
팬서는 장물을 팔고 다음 범행을 위해,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거래소가 위치한 프랑스로 향한다.
도니와 조반나는 차바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팔고, 보안이 철저한 다이아몬드 거래소의 약점을 파악한다.
한편 이혼한 LA 보안관 닉 오브라이언이 앤트워프 강도 사건을 추적한다.
닉은 팬서를 수사하는 프랑스 형사 휴고의 '판테라(Pantera)'팀을 방문한다.
닉은 도니와 조반나의 연관성을 확인한 후, 도니를 통해 팬서의 일원이 된다.
조반나의 전 연인 마르코와 그를 따르는 부크가 환영 파티에서 닉과 싸우고 조직에서 탈퇴한다.
악명 높은 이탈리아 마피아 옥토퍼스가 다이아몬드를 되찾기 위해 니스에 도착한다.
옥토퍼스가 닉과 도니를 바다로 납치해, 다이아몬드를 가져오라고 협박하는데...
▣ 덴 오브 시브즈 2 판테라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덴 오브 시브즈 2 판테라는 <크리미널 스쿼드>를 연출한 크리스찬 구드개스트 감독의 작품이다.
<엔젤 해즈 폴른>, <칸다하>의 제라드 버틀러가 닉 오브라이언을,
<저스트 머시>, <롱 샷>의 오시어 잭슨 주니어가 도니를,
<태양의 소녀들>의 에빈 아마드가 조반나 클레오파트라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덴 오브 시브스 2 판테라(Den of Thieves 2: Pantera)는 '도둑들의 소굴 2: 표범'을 뜻한다.
판테라는 전문 도둑 조직 팬서를 추적하는 프랑스 형사팀의 명칭이다.
▣ 크리미널 스쿼드 2 판테라 결말과 후기, 정보
팬서가 천신만고 끝에 귀금속과 현금 그리고 붉은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데 성공한다.
조반나와 드라간, 닉과 도니 그리고 슬라브코가 차를 나누어 타고 이탈리아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이탈리아 국경으로 향하던 닉, 도니, 슬라브코가 마르코와 부크에게 기습 공격을 당한다.
위기의 순간, 옥토퍼스 마피아가 마르코 일당을 모조리 사살한다.
도니가 붉은 다이아몬드를 옥토퍼스에게 돌려주고, 이탈리아에서 조반나 등과 재회한다.
휴고의 판테라 팀이 팬서의 아지트를 기습해, 조반나와 도니, 슬라브코와 드라간 그리고 나머지 일당을 소탕한다.
팬서를 일망타진하기 위해 스파이로 잠입했던 닉은 친구를 이용했다는 사실에 죄책감을 느낀다.
닉이 구치소에서 도니를 면회하고, 호송차의 뒤쪽줄 왼쪽에 앉으라고 충고한다.
옥토퍼스 마피아가 교도소로 이송되는 도니를 탈출시키고, 자신을 위해 일하라고 제안한다.
아름다운 해안 도로를 드라이브하는 닉이 도니의 탈옥 소식을 접하고 웃으면서 영화가 끝난다.
<크리미널 스쿼드>의 속편인 영화 덴 오브 시브즈 2 판테라(Den of Thieves 2 Pantera)는
전문 강도 조직을 추적하는 판테라 팀과 LA 보안관을 주인공으로
로튼 토마토 6/10점, 메타크리틱 60/100점 등의 평점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약 4천만 달러의 수익을 얻으며, 세 번째 후속작까지 확정된 범죄 액션 스릴러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