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핌피네로 블러드 앤 오일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Pimpinero Blood and Oil 2024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핌피네로 블러드 앤 오일 Pimpinero Blood and Oil 줄거리
세 형제 모이세스, 울리세스, 후안의 에스트라다 조직이 베네수엘라의 값싼 석유를 콜롬비아로 밀수한다.
라이벌 핌피네로(휘발유 밀매업자)인 카르멜로가 에스트라다를 끈질기게 방해한다.
결국 세 형제를 제외한 에스트라다의 멤버들이 모두 카르멜로의 조직으로 들어간다.
모이세스가 카르멜로의 대규모 거래 정보를 제보하고, 밀수된 카르멜로의 기름 탱크가 경찰에 압수된다.
카르멜로는 좋은 조건을 제시하며, 모이세스, 울리세스, 후안에게 자신의 밑에 들어오라고 제안한다.
모이세스는 식당 개업을 준비하고, 캄파노 농장 소유주 미겔에게 빚을 지고 있는 울리세스는 카르멜로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혼자 남은 후안은 결국 여자친구 디아나와 단둘이 기름 밀수를 계속한다.
경찰 단속을 피해 달아나던 후안과 디아나가 오토바이 도적단에게 기름을 빼앗긴다.
차베스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콜롬비아 국경에 대규모 군대를 배치하고 단속을 강화한다.
홀로 베네수엘라 기름을 싣고 국경을 통과하던 후안이 콜롬비아 경찰에 체포된다.
디아나가 주지사와 친분이 있는 카르멜로에게 후안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석방된 후안이 디아나가 약속한 대로 어쩔 수 없이 카르멜로를 위해 일하게 되는데...
▣ 핌피네로: 블러드 앤 오일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핌피네로 블러드 앤 오일은 <나르코스>, <히든 페이스>를 연출한 안드레 바이스 감독의 작품이다.
넷플릭스 <엘 차포: 터널 킹>의 라우라 오스마가 디아나를,
<아빠를 찾습니다>의 알베르토 게라가 울리세스를,
<검은 욕망>의 알레한드로 스피처가 후안을 연기한다.
영화 제목 핌피네로: 블러드 앤드 오일(Pimpinero: Blood and Oil)은 '휘발유 밀매업자: 피와 석유'를 뜻한다.
영화는 목숨을 걸고 석유를 밀수하는 핌피네로의 치열한 삶과 사랑 그리고 복수를 그린다.
▣ 핌피네로 블러드 앤 오일 결말과 후기, 정보
후안은 카르멜로가 기름 외에 베네수엘라 이민자들까지 배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베네수엘라 소녀 가브리엘라를 구하려던 후안이 살해당한다.
울리세스가 사고로 후안이 죽었다고 알리고 가족과 디아나와 함께 장례를 치른다.
디아나는 후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기 위해 조사를 진행한다.
카르멜로와 거래하는 미겔이 디아나를 생포해 몹쓸 짓을 하려고 한다.
그때 오토바이 도적단이 나타나 미겔을 쫓고 디아나를 구해준다.
디아나는 베네수엘라 이민자로 위장해 카르멜로의 비밀 수용소로 잠입한다.
카르멜로가 디아나를 사로잡고, 카르멜로의 엄마가 디아나에게 매춘을 강요한다.
디아나는 그곳에 있던 가브리엘라를 통해 후안을 쏜 사람이 울리세스임을 알게 된다.
울리세스가 카르멜로의 엄마와 미겔을 사살하고, 디아나 탈출을 도운 후 죽음을 맞이한다.
디아나와 가브리엘라가 추격해 온 카르멜로의 부하 에바리스토를 쓰러뜨린다.
그 후 디아나가 오토바이 도적단에게 비밀 수용소 위치를 알리고, 오토바이를 타고 떠나면서 영화가 끝난다.
영화 핌피네로 블러드 앤 오일(Pimpinero Blood and Oil)은
휘발유 밀매업자 핌피네로의 목숨을 건 삶의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2024년 9월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초연된 콜롬비아의 범죄 액션 스릴러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