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티맥스 라이드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GTmax 2024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티맥스 라이드 GTmax 줄거리
엘리아스, 테오, 야신이 직접 개조한 강력한 티맥스를 타고 명품 시계를 빼앗는다.
경찰 기동대장 델보 경감이 강도단을 추격하지만, 엘리아스 일행은 유유히 빠져나간다.
한편 바이크 사고를 당한 소엘리는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남동생 미카엘을 지원한다.
미카엘이 모터크로스 경기에서 우승을 놓치면서, 후원이 끊기고 재정적 어려움에 처한다.
부상입은 야신이 친구 미카엘에게 바이크 테스트를 해주면 대가를 지급하겠다고 제안한다.
미카엘과 동행한 소엘리가 야신의 소개로 엘리아스, 테오를 만나게 된다.
야신이 강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후, 소엘리는 엘리아스의 티맥스 정비를 맡는다.
소엘리는 개조 작업을 함께 한 테오와 상처를 공유하고 친밀감을 느낀다.
델보 경감이 두 명의 공범을 잡기 위해, 추적기를 심고 야신을 풀어준다.
엘리아스는 고가의 희귀 보석인 레드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는데...
▣ 티맥스 라이드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티맥스 라이드는 <007 노타임 투 다이>의 스턴트 출신 올리비에 슈나이더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노트르담 온 파이어>의 아바 바야가 소엘리를,
<인피니티 풀>의 잘릴 레스페르가 엘리아스를,
<가장 따뜻한 색 블루>의 제레미 라흐르테가 테오를 연기한다.
영화 원제 지티맥스(GTmax)는 '야마하가 제작한 고성능 스쿠터의 모델'을 뜻한다.
▣ 넷플릭스 티맥스 라이드 결말과 후기, 정보
엘리아스가 계획에 차질을 빚은 야신을 사살하고, 그 총에 미카엘의 지문을 묻힌다.
엘리아스가 자신이 계획한 무장 강도에 라이더로 동참하라고 소엘리를 협박한다.
소엘리가 남동생을 구하기 위해, 사고의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바이크를 운전한다.
델보가 야신의 죽음에 대한 책임으로 정직되지만, 엘리아스의 범행 현장에 출동한다.
엘리아스, 테오, 소엘리가 다이아몬드 딜러 마제티의 호송차를 전복시키고 보석을 손에 넣는다.
소엘리가 다이아몬드를 넘겨받고, 델보 경감이 그녀의 뒤를 추격한다.
엘리아스가 델보를 쓰러뜨리지만, 격투 중 델보의 수갑이 채워진다.
소엘리가 경찰에서 진술하면, 야신 살해를 증언하겠다고 엘리아스를 위협하고 떠난다.
1년 후 소엘리가 미카엘과 함께 바이크 대회에 복귀하고, 멀리서 테오가 미소를 지으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영화 티맥스 라이드(GTmax)는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바이크 라이더를 주인공으로
가족애와 불굴의 의지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프랑스의 범죄 액션 스릴러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