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킨케어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2024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스킨케어 Skincare 줄거리
호프 골드먼은 유명인의 피부를 관리하는 '할리우드 스킨케어 스튜디오'를 성공적으로 운영한다.
자체 스킨케어 제품 출시를 앞둔 호프가 '브렛 & 카일리 쇼'에서 제품 홍보 영상을 녹화한다.
단골손님 콜린이 인생 코치로 자처하는 젊은 남자 조던을 호프에게 소개한다.
어느 날, 에인절 베르가라가 호프의 가게 바로 맞은편에 '시머' 피부 관리실을 오픈한다.
누군가 호프의 이메일을 해킹해, 그녀의 평판을 훼손시키는 문자를 손님들에게 전송한다.
설상가상으로 브렛 & 카일리 쇼는 호프의 영상 대신 에인절의 인터뷰를 방영한다.
호프는 에인절이 자신을 괴롭히는 범인이라고 의심하며, 브렛을 만나 항의한다.
브렛은 자신의 성적 요구를 들어주면 제품 홍보 영상을 방송해 주겠다고 제안한다.
호프가 유부남인 브렛의 제안을 거절하고, 부적절한 요구를 녹음했다고 은근히 협박한다.
호프의 고객들이 에인절의 샵으로 넘어가고, 호프의 차 타이어가 훼손된 채로 발견된다.
카센터 주인 아르먼이 무료로 차를 수리해 주고, 위험에 대비하라고 호프에게 경고하는데...
▣ 스킨케어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스킨케어는 뮤직 비디오 감독인 오스틴 피터스의 장편 영화감독 데뷔작이다.
<더 보이>, <더 프레지던트>의 엘리자베스 뱅크스가 호프 골드먼을,
<노크 초대받지 않은 손님>의 루이스 풀먼이 조던을,
<머더 미스터리>의 루이스 헤라르도 멘데스가 에인절 베르가라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스킨케어(Skincare)는 '피부관리'를 뜻한다.
영화 스킨케어는 성공한 피부관리사에게 라이벌이 생기면서 발생하는 사건들을 조명한다.
▣ 스킨케어 결말과 후기, 정보
누군가 호프의 이름으로 인터넷에 자극적인 성적 게시물을 업로드한다.
조던이 게시물을 보고 찾아온 남자를 쫓아낸 후, 호프는 조던과 친해진다.
호프는 모든 것이 에인절의 짓이라고 확신하고, 조던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조던은 모든 문제를 해결했다고 거짓말하고, 자신이 올린 게시물을 삭제한다.
그날 밤 괴한이 호프의 집에 침입하자, 그녀는 조던에 대한 믿음을 잃는다.
결국 호프는 아르먼에게 에인절이 자신의 삶을 파괴하고 있다고 털어놓는다.
아르먼이 에인절을 공격해 중상을 입히지만, 달아나는 도중에 트럭에 치여 사망한다.
호프는 형사가 보여준 CCTV를 통해, 그동안 자신을 괴롭힌 범인이 조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분노한 호프가 야구방망이로 조던을 쓰러뜨리고, 곱게 화장한 후 경찰에 체포된다.
에인절이 퇴원하고, 호프의 집에 침입했던 남자가 부적절한 대화를 지웠다고 브렛에게 보고한다.
브렛 & 카일리 쇼에서 '피부관리 살인자'라는 제목으로 호프의 영상이 방송되면서 영화가 끝난다.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얻은 영화 스킨케어(Skincare)는
살인 사주 혐의로 체포된 후 무죄판결을 받은 '돈 다루이스 사건'에 기반해
주인공의 열연으로 꿈꾸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무슨 짓을 할 수 있는 지를 탐구하며
로튼 토마토 평균 평점 6/10점, 메타크리틱 62/100점 등 호의적 평가를 얻은 스릴러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