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죽음의 암살자 2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Kill'em All 2024 장 끌로드 반담
- 공유 링크 만들기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죽음의 암살자 2 Kill'em All 2 줄거리
CIA 요원 필립이 미국 병원에서 세르비아 갱단 보스 데미트리와 그의 부하들을 제거한다.
그 후 필립은 은퇴해 딸 바네사와 이탈리아 남부의 해안도시 몰라디바리에 은둔한다.
7년 후, 데미트리의 동생 블라드가 부하와 암살자들과 함께 필립을 기습한다.
필립이 킬러들을 쓰러뜨리고, 바네사와 고향인 슬로베니아의 작은 마을로 향한다.
오랜 친구 고벨이 마피아 두목인 블라드가 마을에 찾아왔으며,
리디아와 마을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필립의 위치를 말했다고 고백한다.
필립은 블라드를 없애기 위해, 과거 함께 일했던 전 인터폴 요원 홀먼을 호출한다.
필립은 블러드가 5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 레저를 보관하는 은행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홀먼이 블러드의 암호화폐 삼분의 일을 받는 조건으로 필립을 돕기로 약속한다.
바네사와 필립이 은행 금고에서 암호화폐 레저를 훔치기 위한 작전을 실행한다.
홀먼은 오백만 달러를 받기로 하고, 블러드에게 필립과 바네사의 계획을 알리는데...
▣ 죽음의 암살자 2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죽음의 암살자 2는 <코드 레드>를 연출한 발레리 밀레프 감독의 작품이다.
<더 라스트 머시너리>, <블랙 워터>의 장 끌로드 반담이 필립을,
<하우스 풀>, <킬러 와이프>의 재클린 페르난데스가 바네사를,
<포이즌 로즈>, <락다운 213주>의 피터 스토메어가 홀먼을 연기한다.
영화 원제 킬 엠 올(Kill'em All)은 '모두 죽이다'를 뜻한다.
▣ 죽음의 암살자 2 결말과 후기, 정보
필립이 탐욕스러운 홀먼을 이용해 블라드의 부하들을 유인한 것으로 밝혀진다.
필립이 아지트에 잠입해 블러드를 제압하지만, 사촌 리디아가 사로잡힌다.
필립이 리디아를 죽이지 않는 조건으로 블러드의 저택에서 조용히 사라진다.
필립이 리디아와 암호화폐 레저를 맞교환하자고 블라드에게 제안한다.
홀먼이 돈 때문에 필립의 고향을 블러드에게 알려주었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블라드가 레저를 되찾고 형의 복수를 위해 필립을 죽이겠다고 다짐한다.
필립이 마을 사람들을 수도원으로 대피시키고 블라드와의 결전을 준비한다.
필립과 바네사가 블라드의 부하들과 레저를 들고 도망가는 홀먼을 쓰러뜨린다.
마을 사람들이 블라드를 없애고, 홀먼이 비틀거리며 마을에서 달아난다.
필립과 바네사가 레저 복사본으로 마을 재건을 결심하고 마을 사람들과 축제를 즐기면서 영화가 끝난다.
2017년 동명 영화의 속편인 죽음의 암살자 2(Kill'em All 2)는
형의 복수를 꿈꾸는 악당과 이에 맞서 싸우는 정의의 암살자를 그리지만,
연기나 스토리가 가벼운 킬링타임용 수준을 벗어나기 힘든 B급 액션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