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손오공 대요사타령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Make a Scene of Lion Camels Ridge 2024 사묘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손오공 대요사타령 Make a Scene of Lion Camels Ridge 줄거리
한 번의 날개짓으로 9만리를 날아가는 요괴왕 대붕이 사타국에 침입해 사람들을 잡아먹는다.
효효 등 살아남은 소수의 사타족이 무계촌으로 피해 자신들을 도와줄 구원자를 간구한다.
대붕은 삼장법사를 먹고 최강의 존재가 되기 위해, 사자마왕 청사, 코끼리마왕 백상과 의형제를 맺는다.
한편 당승 삼장법사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의 호위하에 불경을 찾아 서역으로 향한다.
추위와 배고픔으로 지친 손오공 일행은 사타령의 무계촌에 도착한다.
옥황상제의 명을 받고 기다리던 태백금성이 손오공에게 요괴들을 제압해 달라고 부탁한다.
손오공 형제가 태백의 청을 거절하자, 효효가 무릎을 꿇고 도움을 호소한다.
다음 날, 손오공과 저팔계가 효효와 함께 납치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요괴의 소굴에 잠입한다.
청사가 손오공과 저팔계를 삼키지만, 손오공이 뱃속에서 사자마왕을 죽일듯이 괴롭힌다.
결국 청사가 무조건 항복하고, 손오공과 저팔계 그리고 효효는 코끼리마왕을 타고 무계촌으로 돌아간다.
이를 지켜보던 대붕이 손오공을 무력화시키고, 삼장법사를 사로잡을 음모를 꾸미는데...
▣ 손오공대요사타령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손오공대요사타령은 <동피철골 방세옥>을 연출한 곽옥룡 감독의 작품이다.
<옥중무인 안하무인>, <제천대성 몽키킹>의 사묘가 손오공을 연기한다.
영화 손오공 대요사타령은 서역으로 향하는 손오공이 사타령에서 삼장법사를 노리는 요괴대왕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다.
▣ 손오공 대요사타령 결말과 후기, 정보
청사와 백상이 손오공을 요괴 소굴로 유인해, 잔치를 베풀고 술을 먹인다.
그 틈을 이용해 대붕이 삼장법사 일행을 납치해 사타국으로 끌고간다.
백상이 손오공을 따돌리기 위해 삼장법사를 잡아먹는 것처럼 꾸민다.
그 후 손오공이 사타국 감옥에 갇혀 있던 사제와 효효를 구출한다.
사부의 죽음에 절망한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를 서로에게 책임을 돌린다.
사오정과 저팔계가 각자의 길을 떠난 후, 대붕이 효효를 죽이고 손오공에게 화과산으로 돌아가라고 종용한다.
손오공이 죽은 효효를 안고 석가여래를 찾아가 따진다.
여래는 모든 만물은 각자의 운명이 있으며, 효효가 손오공의 화신이라고 밝힌다.
손오공이 백마가 변한 용을 타고 사타국으로 쳐들어간다.
손오공이 용과 함께 대붕의 부하들을 쓰러뜨리고, 청사와 백상을 마주한다.
돌아온 저팔계와 사오정이 청사와 백상을 상대하고, 손오공은 대붕과 대결한다.
대붕이 음양이기병으로 손오공을 제압하자, 삼장법사가 제자를 살리기 위해 스스로 대붕의 먹이가 된다.
분노한 손오공이 거대한 원숭이로 변해, 사부를 내뱉게 만들고 마지막 일격을 가하려 한다.
여래가 손오공을 제지해 대붕을 데려가고, 손오공 일행이 다시 여정을 떠나면서 영화가 끝난다.
영화 손오공대요사타령(Make a Scene of Lion Camels Ridge)은
서유기에 등장하는 사타령의 세 요괴대왕과 손오공의 대결을 그린 아이치이의 판타지 액션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