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러 히트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Killer Heat 2024 조셉 고든 레빗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킬러 히트 Killer Heat 줄거리
부유한 선박왕 바르다키스의 아들 리오가 솔로 암벽등반 도중 추락사한다.
모친 오드리, 쌍둥이 형 엘리아스, 형수 퍼넬러피 등이 리오의 장례식을 치른다.
퍼넬러피는 미국 사립탐정 닉 발리에게 시동생 리오 사건의 조사를 의뢰한다.
닉이 아내의 불륜으로 생긴 마음의 상처를 술로 달래며 크레타섬에 도착한다.
닉이 퍼넬러피가 소개한 수도원에 머물러 리오 죽음의 진실을 추적한다.
닉은 생명보험 조사관으로 위장해 담당수사관 조지에게 접근한다.
조지는 사고사로 이미 사건이 종결되었으며 사건기록을 보여줄 수 없다고 말한다.
닉이 정보국 요원을 사칭하며 엘리아스와 인터뷰를 나눈다.
닉은 엘리아스와의 대화를 몰래 녹음한 조지 형사와 공조하기로 약속한다.
바텐더 빅토리아가 엘리아스는 아내를 함부로 대했으며, 퍼넬러피를 사랑한 사람이 리오라고 진술한다.
대학 시절 엘리아스가 리오인 것처럼 속이고 퍼넬러피와 결혼했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닉이 바르다키스 가문이 주최하는 주지사 선거 모금 파티에 참석하지만, 정체가 발각되어 쫓겨난다.
그 후 조지는 닉에게 협조하지 말라는 서장의 협박을 받고, 빅토리아의 가게가 영업정지 처분을 받게 되는데...
▣ 킬러 히트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킬러 히트는 <런>, <왕들의 그날 밤>을 연출한 필립 라코트 감독의 작품이다.
<나이브스 아웃>, <프로젝트 파워>의 조셉 고든 레빗이 닉 발리를,
<투 캐치 어 킬러>, <모리타니안>의 셰일린 우들리가 퍼넬러피 바르다키스를,
<오아시스>, <바스티유 데이>의 리처드 매든이 리오/엘리아스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킬러 히트(Killer Heat)는 '살인적인 열기'를 뜻하며, 영화 속에서는 쌍둥이 형제를 살인할 정도의 질투심을 의미한다.
▣ 킬러 히트 결말과 후기, 정보
닉은 엘리아스가 현지 해결사 야니스에게 돈을 건네는 장면을 목격한다.
야니스 일당이 닉을 폭행하고, 엘리아스는 크레타섬을 떠나라고 경고한다.
탐정 닉과 조지 형사가 범행에 사용된 니코의 어선을 추격한다.
조지가 흔적을 지우려는 야니스의 총을 맞고 쓰러진 후, 닉이 야니스를 사살한다.
닉은 리오가 질투심 때문에 형을 죽이고, 엘리아스로 위장하고 있음을 밝혀낸다.
오드리가 권총으로 아들 리오를 사살하고 경찰에 연행된다.
비행기에 탑승한 닉은 퍼넬러피가 리오와 공모했다는 사실을 간파한다.
공모 사실을 인정한 퍼넬러피는 리오가 자신을 놓아주지 않으려 했다고 밝힌다.
퍼넬러피는 진실을 폭로해 리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사건을 의뢰했다고 고백한다.
닉은 질투심에 사로잡혀 한때 아내와 상간남을 죽이려고 했었다고 털어놓는다.
닉이 퍼넬러피의 죄를 묻어두고, 딸 클리오를 만나러 미국으로 가면서 영화가 끝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영화 킬러 히트(Killer Heat)는
노르웨이 작가의 단편 소설 <질투의 남자(The Jealousy Man)>에 기반한 작품으로
질투심에 사로잡힌 사람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 지를 조명하는 미스터리 범죄 추리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