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고야 2박3일 여행 맛집 추천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2명이서 아침비행기 9시 -11시 도착으로 토일월 가는데 월요일은 아침비행기라 아예 공항 가느라 바쁠 것 같고 토일 스케줄 꽉 채우는 걸로 했습니다
호텔이 사카에역이라 이동하기가 쉽습니다!
첫날은 동네위주로 (토)
나고야역 점심- 역 백화점 주변구경 -3시까지 체크인 - 오스 상점가 둘러보기 (빨리 닫는다고 해서 ) - 5시까지 저녁 식당으로 이동- 돌아와서 사카에쪽 쇼핑, 타워 야경 구경 밤에 주변 목욕탕, 이자카야 갈 수 있으면 가기
둘쨋날 (일)
나고야성- 노리타케공원- 도쿠가와 정원쪽 자전거나 버스 타고 돌고 오후 2,3, 시쯤 나고야항 수족관 구경
대충 도보 걷거나 버스 타거나 하는 예상시간 고려해서 정한 루튼데 괜찮은 것 같죠?
나고야 여행, 어디로 떠날까요?
일본 중부의 매력적인 도시, 나고야! 역사와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추천관관광지
나고야 여행, 어디를 가면 좋을까요?
나고야성: 웅장한 외관과 아름다운 정원을 자랑하며, 나고야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건축물입니다.
아츠타 신궁: 일본 3대 신궁 중 하나로, 신성한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오스 칸논: 활기 넘치는 시장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요타 박물관: 자동차 산업의 역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카에: 나고야의 번화가로, 쇼핑몰, 레스토랑, 밤문화 시설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오아시스 21: 독특한 건축물로 유명하며, 쇼핑몰과 전망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고야 TV 타워: 나고야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나고야 간 김에 근처 오사카도 갈 수 있습니다.
긴테츠 레일패스 가격이 올라서 특급권까지 추가 구입하시면 신칸센하고 비슷해요.
굳이 시간도 오래걸리는 긴테츠 전철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긴테츠레일패스 5일권 4500엔 + 특급권 약 2130엔
긴테츠 나고야 > 츠루하시 까지 소요시간 2시간 2분,
츠루하시 > 긴테츠나라 까지 소요시간 30분
나고야 > 교토역 신칸센 이용시 약 5710엔 = 소요시간 34분
교토역 > JR나라역 - JR나라선 이용 . 요금 760엔 = 소요시간 40분
관광 후 긴테츠나라역 > 오사카난바 . 요금 680엔 = 소요시간 44분
어른요금기준이며,
만 6~12세는 어른 요금의 절반입니다
만 0~5세는 어른의 무릎에 앉혀가면 무료이며, 좌석에 앉혀가는 경우 어린이 요금( 운임+특급요금) 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최종 금액은 신칸센타고 각각 노선별로 요금 지불하는게 좀더 내는 게 낫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비슷한 금액을 쓰고 신칸센+JR전철타고 더 빨리 이동을 원하시면 계획을 바꾸시면되고요
같은돈으로 느리게 이동해도 괜찮으신경우 긴테츠전철 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나고야 여행, 어떤 것을 먹어볼까요?
미소카츠: 나고야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돼지고기에 미소 된장을 발라 튀긴 요리입니다.
테바사키: 닭날개 튀김으로, 매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히쓰마부시: 장어덮밥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치: 떡으로, 다양한 종류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고야 여행, 어떤 팁이 있을까요?
교통: 나고야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언어: 일본어를 할 수 있다면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지만, 영어로도 의사소통이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환전: 일본 엔화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절: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고야는 역사와 현대, 전통과 미래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from https://ift.tt/LYNun37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