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이오닉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Bionic 2024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바이오닉 Bionic 줄거리
2035년, 장애를 가진 선수는 생체 공학의 힘으로 바이오닉 선수가 될 수 있게 된다.
에이토르와 미우두 형제는 일반 선수도 바이오닉이 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지원 단체를 설립한다.
유망한 권투선수 출신의 미우두가 은행 금고에서 다이아몬드를 훔친다.
총상을 입은 미우두는 다이아를 형 에이토르에게 넘기고 자살한다.
에이토르의 단체에 새로 가입한 구스가 누나 마리아를 에이토르에게 소개한다.
마리아는 엄마처럼 멀리뛰기 챔피언을 꿈꾸지만, 바이오닉 선수인 여동생 가비만 대중의 주목을 받는다.
마리아는 에이토르의 제안대로 교통사고로 위장해 한쪽 다리를 잃는다.
마리아는 목 뒤에 NIM 칩을 이식받고,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바이오닉 선수로 거듭난다.
마리아, 에이토르, 구스 등은 수송 차량을 털고 현금을 강탈한다.
에이토르는 마리아의 얼굴을 본 경비원을 죽여, 마리아를 충격에 빠트리는데...
▣ 바이오닉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바이오닉은 <솔러스>를 연출한 아폰소 포야르트 감독의 작품이다.
드라마 <비밀의 도시>의 제시카 코레스가 마리아를,
<루프>, <마리겔라>의 브루노 가글리아소가 에이토르를,
드라마 <서머 히트>의 가브스가 가비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바이오닉(Bionic)은 '생체 공학으로 초인적인 힘을 가진'을 뜻한다.
어느 가까운 미래, 장애를 가진 선수는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바이오닉 선수로 거듭난다.
▣ 넷플릭스 바이오닉 결말과 후기, 정보
에이토르는 훔친 돈으로 해커를 사서, 언제 NIM 칩이 솔리드 림스로 이송되는지 알아낸다.
게하 형사는 에이토르 단체의 강도 사건과 마리아의 연관성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마리아와 가비 자매가 바이오닉 선수권 대회에서 멀리뛰기 챔피언을 두고 겨룬다.
가비가 과도한 긴장감으로 쓰러지고, 결과적으로 마리아가 세계 챔피언으로 등극한다.
그 후 마리아는 에이토르의 일을 더 이상 돕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에이토르는 가비를 납치하고, 솔리드 림스로 배달되는 NIM 칩을 가져오라고 협박한다.
마리아는 에이토르의 함정에 빠져 구스에게 중상을 입히고, 칩을 에이토르에게 빼앗긴다.
에이토르는 당초 계획과 달리 NIM 칩을 거액에 구매자에게 넘기고 돈을 벌려고 한다.
마리아와 가비는 힘을 합쳐 에이토르 일당을 쓰러뜨리고, 경찰의 수배를 피해 달아난다.
6개월 후 마리아와 가비는 엄마 이름으로 체육관을 열고, 코치 다리우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훈련시킨다.
마리오와 가비가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바이오닉으로 거듭난 구스와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영화 바이오닉(Bionic)은 바이오닉 혁명이 일어나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지각 변동이 발생한 스포츠 생태계와 질투와 분열에 휩싸인 가족의 회복을 나름 흥미 있게 그린 브라질의 SF 액션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