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Rebel Moon Part Two The Scargiver 2024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Rebel Moon Part Two The Scargiver 줄거리
코라와 군나르는 노블 제독을 쓰러뜨리고 타이투스 장군, 타라크, 네메시스, 밀리우스와 함께 벨트로 돌아간다.
되살아난 노블 제독이 전함 킹스케이즈를 벨트로 출발시키라고 카시우스에게 지시한다.
타이투스 장군과 전사들은 마을 주민들과 힘을 합쳐 곡식을 수확하고 방어 준비를 한다.
코라는 발리사리우스가 왕을 시해하고 이사 공주를 호위하던 자신에게 누명을 씌웠다고 밝힌다.
타이투스 장군과 전사들이 발리사리우스의 제국군에게 소중한 이를 잃은 아픈 과거를 나눈다.
코라는 숲 속에 숨어있는 왕의 호위병 지미에게 사랑하는 것을 위해 함께 싸우자고 제안한다.
노블 제독은 식량에 관한 협상을 할 때, 여자와 아이들을 인질로 잡으라고 카시우스에게 명한다.
노블 제독은 코라에게 마더월드로 돌아가면, 마을 사람들을 살려주겠다고 거짓말한다.
군나르가 벨트를 위해 투항을 결정한 코라를 막고, 전투 개시를 알리는 종을 울리는데...
▣ 레벨 문 파트2 스카기버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영화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는 <원더 우먼>, <아쿠아맨>을 연출한 잭 스나이더 감독의 작품이다.
<아가일>, <호텔 아르테미스>의 소피아 부텔라가 코라/아르텔라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디몬 하운수가 타이투스 장군을,
<알리타 배틀 엔젤>의 에드 스크레인이 노블 제독을,
<케이트>, <어린 양>의 미힐 하위스만이 군나르를 연기한다.
영화 제목 레벨 문 파트2: 스카기버(Rebel Moon Part Two The Scargiver)는 '저항의 위성 (벨트) 속편: 상처를 남기는 자 (코라)'를 뜻한다.
▣ 넷플릭스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결말과 후기, 정보
전사들과 농부들이 목숨을 걸고 드레드노트에 저항하고, 코라와 군나르가 왕복선을 타고 킹스게이즈에 잠입한다.
하지만 여자와 아이들을 지키던 네메시스가 희생되고, 정예병의 막강한 화력 앞에서 전세는 기울어간다.
그때 기계병 지미가 정예병들을 제압하고, 위기에 처한 벨트 주민들을 구한다.
코라가 킹스게이즈 엔진실에 폭탄을 설치한 후, 노블 제독은 코라 생포와 함께 벨트 폭격을 지시한다.
킹스게이즈가 마을을 조준한 순간, 엔진이 폭파되면서 노블 제독의 함선이 추락한다.
코라와 군나르가 힘을 합쳐 노블 제독을 처단하고, 킹스게이즈에서 탈출한다.
상처 입은 군나르가 사랑한다는 말을 코라에게 남기고 생을 마감한다.
저항군 데브라 블러드액스의 함대가 킹스게이즈에서 빠져나온 적기들을 격추시킨다.
코라는 섭정왕 발리사리우스의 수양딸 아르텔라이며, 이사 공주를 암살했다고 고백한다.
타이투스 장군이 이사가 살아 있으며, 공주를 찾아 함께 싸우라고 코라에게 말한다.
코라가 타이투스, 데브라, 기계병 지미, 타라크, 밀리우스와 함께 이사 공주를 위해 싸우기로 결심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Rebel Moon Part Two The Scargiver)는
레벨 문 파트 1 불의 아이의 후속 편으로 폭압에 저항하는 아웃사이더 전사의 삶을 그리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나름 볼만한 전투신 대비 스토리가 다소 부실한 블록버스터 SF 액션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