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 미 이프 유 캔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Kill Me If You Dare 2024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영화 킬 미 이프 유 캔 Kill Me If You Dare 줄거리
나탈리아와 피오트르가 3년간의 열애 끝에 마침내 결혼에 골인한다.
5년 후, 나탈리아는 결혼기념일을 제대로 챙기지 않는 남편에게 섭섭함을 느낀다.
나탈리아와 피오트르 부부가 우연히 마주친 할머니로부터 즉석 복권을 구입한다.
그리고 구입한 복권이 놀랍게도 오백만 즈워티(약 16억 원)에 당첨된다.
나탈리아는 당첨금으로 카페를 열기 원하지만, 피오트르는 새집을 사고 정기 예금에 가입하려고 한다.
부부는 이웃에 사는 보그단으로부터 구입한 금고에 거액의 현금을 보관한다.
나탈리아는 친구 아가타와 함께 광고 회사를 그만두고 카페 자리를 물색한다.
나탈리아가 레스토랑에서 피오트르와 다그마라가 함께 있는 장면을 목격한다.
그리고 다그마라가 피오트르의 결혼기념일 선물로 준 나탈리아 명의의 생명 보험 서류를 발견한다.
아가타와 우카시는 친구인 나탈리아와 피오트르에게 돈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를 죽일 수도 있다고 바람을 넣는다.
처음에는 부인하던 나탈리아와 피오트르가 서서히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그 후 피오트르는 상사이자 전 여자 친구인 다그마라가 계획한 프로젝트를 위해 나탈리아와 함께 멋진 스파 호텔로 여행을 떠나는데...
▣ 킬 미 이프 유 캔 감독 및 배우, 제목 뜻
넷플릭스 영화 킬 미 이프 유 캔은 <스퀘어드 러브>를 연출한 필립 질베르 감독의 작품이다.
<푸리오자>의 베로니카 크시아츠키에비츠가 나탈리아를,
<플로팅 스카이스크래퍼스>의 마테우시 바나시우크가 피오트르를 연기한다.
영어 제목 킬 미 이프 유 데어(Kill Me If You Dare)는 '감히 할 수 있다면 날 죽여'를 뜻한다.
▣ 넷플릭스 킬 미 이프 유 캔 결말과 후기, 정보
아가타와 우카시가 친구를 지킨다는 명목으로 몰래 산속 호텔까지 따라온다.
아가타는 파스타에 아몬드를 넣어 피오트르를 알레르기로 죽이자고 나탈리아에게 제안한다.
우카시는 나탈리아를 술취하게 하고, 욕실에 오일을 뿌려 넘어뜨리자고 피오트르를 설득한다.
하지만 정작 위기의 순간 나탈리아와 피오트르를 서로를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부부가 화해를 하려는 순간, 나탈리아가 피오트르의 스마트폰에서 다그마라의 문자를 보게 된다.
나탈리아는 당첨금을 다 가지라는 메시지를 남기고, 혼자 호텔을 떠난다.
나탈리아는 자신이 피오트르를 오해했으며, 남편이 여전히 자신을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는다.
한편 독풀을 먹은 아가타와 우카시가 환각해 취해 나탈리아와 피오트르의 별장에 침입한다.
돈을 달라고 부부를 협박하던 우카시와 아가타가 별장 2층에서 추락해 병원으로 실려간다.
집으로 돌아온 나탈리아와 피오트르는 보그단이 금고에서 돈을 훔쳐갔음을 알게 된다.
1년 후, 임신한 나탈리아 부부가 우카시와 아가타가 일하는 카페에서 결혼을 기념한다.
나탈리아와 피오트르가 다시 만난 할머니의 복권을 사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영화가 끝난다.
넷플릭스 영화 킬 미 이프 유 캔(Kill Me If You Dare)은
복권에 당첨된 부부가 욕심으로 사랑의 위기에 처하는 과정을
유쾌하고 가볍게 풀어냈지만 다소 유치한 폴란드의 코미디 로맨스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