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ories on Disapproval of Homosexuality 동성애에 대한 반대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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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potheses on Homosexuality
유대인들은 동성애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토라와 탈무드에 근거를 두고 있는데, 그들은 동성애 행위(명백한 성관계)를 도덕적으로 잘못된 것으로 묘사한다. 다양한 종교 교파의 도덕적 규범 외에도, 교파의 계층적 구조 또한 규범의 전달에 중요한 것으로 여겨진다. Siker(2007)는 규범의 전달이 보다 계층적이고 중앙집중화된 교단에서 더 엄격하여 개별적인 해석의 여지가 적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독교 전통에 관해서는 로마 가톨릭 교회뿐만 아니라 정교회도 개신교보다 위계적인 교회로 간주될 수 있는데, 로마 가톨릭 교회는 일부 국가에서만 영향력 있는 국가 이사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려를 바탕으로 이슬람교도가 동성애를 가장 못마땅하게 여기며, 정교회, 로마 가톨릭, 유대인이 그 뒤를 이을 것을 제안한다. 개신교인들은 동성애에 대해 최소한의 반대만 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파별로 보면 이슬람교도가 동성애를 가장 못마땅하게 여기고 가톨릭, 정교회, 유대교 순이며 개신교도가 동성애를 가장 못마땅하게 여긴다. 더욱이, 종교적 관여는 규범과 가치가 내면화되는 정도를 나타낸다. 종교 단체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록, 그들은 더 많은 종교적 규범과 가치를 준수할 것이다.
동성애와 관련하여, 우리는 교회에 자주 참석하는 사람들이 교회에 덜 참석하거나 전혀 참석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동성애에 대한 설교에서 나타나는 부정적인 규범에 더 자주 노출되기 때문에 동성애에 대해 반대할 것으로 예상한다. 교회에 다니는 사람들은 교회에 덜 참석하거나 참석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동성애를 더 못마땅하게 여기는 경우가 많다.
교육. 종교성 외에도, 교육 시스템은 동성애에 대한 태도와 관련하여 사회화 주체가 되어야 한다. 교육은 사람들의 일반 지식을 증가시키고, 비판적 사고를 자극하고, 사람들의 기준 범위를 넓히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 전통적인 규범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용을 유도할 수 있다. (Vogt, 1997) 교육 시스템은 동성애자에 대한 평등한 권리와 같은 자유주의적 태도를 본질적으로 가르치거나 강화해야 한다.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들이 교육 시스템에 더 오래 그리고/또는 더 많이 노출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낮은 교육을 받은 사람들에 비해 동성애에 덜 부정적일 것으로 예상한다.
다음 절에서는 동성애에 대한 태도에 대한 맥락적 영향뿐만 아니라 개인 수준에 대한 가설을 도출하기 위해 이러한 상호 보완적인 일반 명제를 사용할 것이다. 개인의 특성 종교성. 도덕적인 문제에 대한 태도에 대한 이전의 연구는 사람들의 종교성이 태도의 차이를 설명하는 중요한 결정 요소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종교는 현세계를 살아가는 방법을 규범으로 제공한다.
도덕 규칙을 제정하고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에 대한 집단 규범을 만들어냄으로써 종교는 사람들의 태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대부분의 종교는 동성애에 대해 다소 부정적인 규범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종교생활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교회의 반동성애 규범을 더 잘 준수할 것으로 기대한다.
종교인들이 비종교인들보다 동성애에 대해 더 반대합니다. 동성애에 대한 일반적인 부정적인 시각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종교 기관들 사이에 엄격한 차이가 존재할 수 있다. 이슬람교에 따르면, 동성애는 절대 금지된다. 로마 가톨릭 교리는 '동성애자'와 '동성애자 행동'을 구별한다.
개신교 교회는 원래 같은 구분을 했다. 그러나 오늘날 보수적인 개신교 교회들은 여전히 동성애 행위를 하는 것이 비도덕적이라고 믿는 반면, 더 많은 자유주의 개신교 교회들은 동성애를 받아들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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